드라마 '라켓소년단', 첫 번째 OST 공개...더보이즈 '지금처럼'
드라마 '라켓소년단', 첫 번째 OST 공개...더보이즈 '지금처럼'
  • 승인 2021.06.0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사진=더보이즈 공식 홈페이지 캡처
더보이즈/사진=더보이즈 공식 홈페이지 캡처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측이 그룹 더보이즈가 참여한 첫 번째 OST '지금처럼'을 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금처럼'은 희망차고 역동적인 기타 리프 배경에 밝고 신나는 분위기가 어우러진 록 장르 곡으로, '라켓소년단' 멤버들의 배드민턴에 대한 열정과 넘치는 패기를 느낄 수 있다. 더보이즈의 감미로우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가 곡의 매력을 더한다. 실력파 작곡가 허니노이즈가 작곡을 맡았다.

제작사 측은 "유기농 깨발랄 성장기 '라켓소년단' 첫 회에 뜨거운 반응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이다. 더보이즈의 '지금처럼'을 시작으로,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줄 '라켓소년단' OST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 드라마다. 지난달 31일 첫 회는 땅끝마을의 새로운 풍경과 살아 숨 쉬는 캐릭터, 신선하고 신박한 라켓소년단만의 유쾌한 스토리 서막이 재치있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라켓소년단'은 월화극 1위를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