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한복판 무차별 폭행, 피해자 “여배우 갑질 폭로 후 조폭에게 맞았다”
강남 한복판 무차별 폭행, 피해자 “여배우 갑질 폭로 후 조폭에게 맞았다”
  • 승인 2021.05.31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TN 뉴스 캡처
사진=YTN 뉴스 캡처

 

지난 28일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 사건이 발생했다.

31일 이데일리의 보도에 따르면 강남경찰서는 30대 남성 A씨를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A씨는 28일 새벽 2시 50분쯤 서울 청담동 한 공원 앞 도로에 차를 세우고 앉아 있던 30대 남성 B씨를 주먹으로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YTN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팔에 문신이 있는 남성이 차량 안에 있는 남성을 마구 때렸다.

또 가해 남성은 ‘차 밖으로 나와’라며 머리채를 잡아당기기도 했다.

당시 조수석에 있던 B씨의 지인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는 최근 SNS에 지인의 주점에서 여배우 C씨가 공짜 술을 수차례 요구하며 갑질 했다는 의혹을 폭로한 후 조폭을 동원해 보복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B씨는 YTN을 통해 “처음 발단은 제 친구 가게에 연예인 협찬이 안 되느냐. 일방적으로 물어보고. 다른 가게들은 테이블 주는데 왜 안주는 거냐. 이 공익제보를 제가 하게 됐다”라고 주장했다.

B씨는 폭로 글을 본 여배우가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어디 있느냐’라고 물었고, 위치를 알려주자 20분도 되지 않아 A씨가 나타났다고 말했다.

하지만 여배우 측은 폭로 글에 대한 억울함을 친한 A씨에게 설명했을 뿐 보복 폭행을 지시한 적은 없다고 반박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