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세븐틴·이달의소녀, 'KCON:TACT 4 U’ 마지막 라인업 공개
씨엔블루·세븐틴·이달의소녀, 'KCON:TACT 4 U’ 마지막 라인업 공개
  • 승인 2021.05.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KCON:TACT 4 U'가 대망의 마지막 라인업을 공개했다.

CJ ENM은 오는 6월 19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KCON:TACT 4 U'에 에이스, 씨엔블루, 에버글로우,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오마이걸, 피원하모니, 세븐틴, 더보이즈, 티오원이 합류한다고 25일 밝혔다.

APAN 뮤직 어워즈 글로벌 한류스타상을 수상한 에이스가 참여한다. 이어 오랜 시간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지켜온 씨엔블루가 '케이콘택트' 첫 나들이를 확정했다. '케이콘택트'에서 처음으로 전세계 팬들과 만나 소통할 씨엔블루의 모습에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새 싱글 'LAST MELODY'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층 끌어올린 에버글로우도 'KCON:TACT 4 U' 무대에 나선다. 2018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가수부문 라이징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가능성을 검증 받은 프로미스나인도 '케이콘택트'에 첫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지난해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으로 연달아 메가 히트를 친 오마이걸도 전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문화 해외 홍보대사로 나서며 대체불가한 글로벌 걸그룹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이달의 소녀의 무대도 마련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12위에 진입했으며 수록곡 '목소리'(Voice)의 영어 버전 곡인 '스타'(Star)는 K팝 걸그룹 최초로 북미 라디오차트 톱40에 9주 연속 오르는 등 기염을 토했다.

한류 아이돌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피원하모니도 '케이콘택트 포 유'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킹덤: 레전더리 워'를 통해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 장인'의 계보를 잇고 있는 더보이즈도 참여한다.

'KCON:TACT 4 U'는 지난 시즌에 이어 월드투어 콘셉트로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고의 라인업, 업그레이드된 '팬 프렌들리' 콘텐츠, 압도적인 무대 연출, 생생한 현장감을 구현한 기술집약적 스테이지까지 펼쳐진다. 국내는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 official 과 Mnet K-POP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본은 티켓피아가 추가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