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쌩기초 0원 특강’ 무료제공 이벤트
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쌩기초 0원 특강’ 무료제공 이벤트
  • 승인 2021.05.1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기초가 부족한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쌩기초 0원 특강’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13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노베이스 소시생들에게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라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소방공무원 쌩기초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강의는 반드시 공부해야 하는 영어, 한국사(공채), 국어(경채) 필수 과목부터 정복하는 강의로 과목별 고득점 전략 제시와 소방공무원시험 기출 문제 분석 등을 제공한다.

강의 신청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 즉시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다. 수강 기간은 7일이며 강의 자료는 PDF파일로 강의 페이지에서 제공된다.

‘쌩기초 0원 특강’을 맡은 교수진은 에듀윌 소방 대표 교수진으로 강의를 통해 기초를 쌓고 효율적인 학습과 빠른 합격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에듀윌 소방의 ‘쌩기초 0원 특강’ 무료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