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주꾸미 온돌 짜장, 뚱카롱 멘보샤 무탄 리얼맛집
압구정 주꾸미 온돌 짜장, 뚱카롱 멘보샤 무탄 리얼맛집
  • 승인 2021.05.12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압구정 리얼 맛집이 소개됐다.

12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압구정에서 만난 주꾸미 온돌 짜장이 ‘리얼맛집’에 소개됐다.

글로벌한 입맛이 모이는 이곳. 다양한 먹거리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넘버 원으로 꼽는다는 것은 바로 쭈꾸미 온돌 짜장이었다. 중식집에서 파는 쭈꾸미라는 말에 당연히 호기심이 발동할 수 밖에 없었다. 각각 맛있지만 같이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된다는 이곳은 식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식당 안은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이리보고 저리봐도 짜장면과 거리가 멀어보이는 주꾸미 요리밖에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주꾸미를 젓가락으로 젖혀주자 그 안에 숨어있던 면발이 모습을 드러냈다. 보기에만 좋은 게 아니였다. 온돌의 지글지글 끓는 소리가 집 나간 입맛도 찾아줬다.

여기저기 면치기에 바쁜 이 집은 또 다른 히든 메뉴도 있었다. 마치 마카롱처럼 생긴 점보 뚱카롱 멘보샤가 그 주인공. 가득 찬 새우살은 그 넉넉한 양을 엿보게 했다. 칠리 소스에 멘보샤 푹  찍어서 입속으로 직행하면 감동이 밀려들었다. 

새콤달콤한 고추 유린기는 느끼한 맛을 싹 잡아줘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 천국이 있다면 이곳이라고 말할 정도로 천상의 맛을 자랑하는 서울 한 복판 중국 맛집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