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헤어+강렬한 눈빛'...'방탄소년단' 정국-RM, 신곡 'Butter' 개별 티저 공개
'화려한 헤어+강렬한 눈빛'...'방탄소년단' 정국-RM, 신곡 'Butter' 개별 티저 공개
  • 승인 2021.05.1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이 새 디지털 싱글 'Butter' 발표를 앞두고 단체컷에 이어 멤버별 티저 포토를 공개한다. 정국과 RM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국과 RM은 12일 공식 SNS에 개별 티저 포토를 올려 전 세계 팬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 포토에서 정국과 RM은 문이 열린 엘리베이터에 손을 얹거나 기댄 비스듬한 자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의 화려한 헤어 컬러와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티저 포토 하단에는 신곡 제목인 'Butter'와 음원 공개 날짜, 시간이 적혀 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의 프로모션 스케줄부터 콘셉트 클립 티저 포스터, 다채로운 조명과 이색 촬영 기법이 접목된 멤버별 콘셉트 클립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경쾌한 댄스 팝 장르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무대는 이달 23일 퍼모머로 참여하는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