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만 '다줄거야', 인기 프로포즈송 선정..누구?..동생 조규찬-해이-소이-폴킴 한가족?
조규만 '다줄거야', 인기 프로포즈송 선정..누구?..동생 조규찬-해이-소이-폴킴 한가족?
  • 승인 2021.05.1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이-폴킴/사진=인스타그램 캡쳐

 

조규만의 '다 줄거야'가 다시 방송에서 울려퍼졌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나랑 결혼해줄래 프러포즈 힛트쏭'을 주제로, 달달한 '힛트쏭'들을 대거 소환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 , 이소라의 '청혼', 한동준의 '사랑의 서약', 박진영의 '청혼가', 조규만의 '다 줄거야', 젝스키스의 '예감', 이문세의 '그대와 영원히', 임창정의 '결혼해줘', 박혜경의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UN의 '선물' 등이 소개됐다.

특히 조규만은 가족들이 다 가수로 유명하다. 그의 동생은 가수 조규찬이며 조규찬의 아내는 가수 해이다. 해이의 동생이자 조규찬의 처제는 가수 소이이며 해이, 소이 자매의 사촌동생은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고막남친' 폴킴이다.  

진정한 아티스트 집안이라는 수식어가 절로 떠오르는 가운데 소이와 폴킴은 현재 SNS로 팬들과 소통중이며 폴 킴은 활발하게 연예계 활동중이다.

2020년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폴킴은 이같은 가족관계를 밝히며 소이의 지원사격을 받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