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양육비 감액 소송 제기 "기존 150→40만원으로..판결은 아직"
김동성, 양육비 감액 소송 제기 "기존 150→40만원으로..판결은 아직"
  • 승인 2021.05.1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성/사진='우리 이혼 했어요' 방송 캡쳐

 

김동성이 전처를 상대로 양육비 감액 소송을 제기했다.

11일 동아닷컴은 김동성이 지난 3월 전처 A씨를 상대로 두 아이의 양육비를 각각 기존 150만원에서 40만원으로 감액해달라는 내용의 소송을 제기했으며 법원의 판결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고 단독으로 보도했다.

매체는 구본창 배드파더스 대표의 말을 인용해 김동성이 이전에도 양육비 감액 소송을 제기했다가 취하한 바 있으며 김동성이 배드파더스에 제보된 이후 A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고 양육비 감액 소송도 진행하려고 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두 건 모두 취하했으나 방송이 중단되면서 다시 소송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김동성은 2014년 결혼한 A씨와 14년 만인 2018년에 이혼했으며 지난해 4월 양육비 미지급 문제로 배드파더스 사이트에 등재된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았다.

올해 초에는 여자친구 인민정 씨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동반 출연, 양육비를 마련하기 위해 방송에 나왔다고 호소했으며 방송에서 “사건이 해결되면 재혼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 김동성은 지난 6일 혼인신고 소식을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