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을 때 지켜줘"
지나,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을 때 지켜줘"
  • 승인 2021.05.1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나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지나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지나가 어머니의 날을 맞아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전했다.

지나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어로 장문의 글과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글에서 지나는 어머니를 "가장 아름답고 강한 여자"라며 "무슨 일이 있든 나에 대해 어떤 얘기가 있든 당신은 항상 바위처럼 내 곁에 서 있었고 아무도 날 믿지 않았을 때도 나를 믿어줬다"고 적었다.

또 "내가 나를 인생을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당신은 항상 날 잡아줬다. 당신은 내가 더 오래 버틸 목적을 줬다. 더 열심히 노력하기 위해 더 강해지기 위해 나아지기 위해 당신은 내게 안팎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쳤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지나는 "우리는 함께 울고 웃고 기도하고 사랑하고 미워하고 싸우고 배워가요. 함께 놀라운 일들을 만들어가고 함께 사랑하고 나아가요"라며 끝으로 "엄마를 많이 사랑합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어머니의 날이길"이라고 전했다.

지나는 2010년 가수로 데뷔한 뒤 꺼져 줄게 잘 살아',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탑 걸(Top Girl)' 등의 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15년 주식 투자자를 포함한 2명과 3차례 성관계를 맺고 약 4000여만 원을 받은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를 받았다. 지나는 "상대방과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라고 반박했으나 이듬해 5월 200만원 벌금형을 받았다. 

이후 지나는 한국에서의 활동을 중단했으며 현재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