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출신 킴보 컴백, "‘WHATEVER’ 톱 100 진입 시 '눕방 라이브' 할 것" 공약
스피카 출신 킴보 컴백, "‘WHATEVER’ 톱 100 진입 시 '눕방 라이브' 할 것" 공약
  • 승인 2021.05.1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킴보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킴보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스피카 출신 실력파 듀오 킴보(KEEMBO, 김보아.김보형)가 10일 정오(낮 12시) 디지털 싱글 ‘WHATEVER’를 발표했다.

킴보의 신곡 ‘WHATEVER’는 심플한 악기구성과 깔끔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두 사람의 다채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팝트랙이다. 듣고 있으면 기분 좋은 나른함을 느낄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을 담아 더 이상 끓어오르지는 않지만 완전히 식지도 않은 연인 사이를 마음 편한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킴보는 현재 SBS ‘문명특급’ 등을 통해 ‘컴눈명’(지금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 줄 명곡) 작곡팀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윗튠의 프로듀싱을 받고 있다. 스윗튠은 인피니트 ‘내꺼하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작사가다.

한편 킴보는 엑스포츠와의 컴백기념 인터뷰에서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킴보는 ‘WHATEVER’에 대해 "미지근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표현한 곡"이라며 "드라이브 할 때, 집에서 쉴 때, 설거지할 때 등 일상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주요 음원파트 톱100에 진입할 경우 파자마 입고 라이브 영상 올리기, 눕방 라이브 등의 공약을 걸었다.

킴보의 첫 번째 공약이 실현될 수 있을 지 기대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