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퍼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 ‘OKAYY’ 론칭..선스틱·선패치·두피스프레이 출시
골프존, 골퍼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 ‘OKAYY’ 론칭..선스틱·선패치·두피스프레이 출시
  • 승인 2021.05.0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중, 라운드 종료 후 사용할 수 있는 이지케어 키트(샴푸, 폼클렌저, 로션, 마스크팩) 출시 예정
골프존이 골퍼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 ‘OKAYY(오케이)’ 론칭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OKAYY(오케이) 보송 선가드 스틱, 컬러풀 선가드 패치 제품 이미지.
골프존이 골퍼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 ‘OKAYY(오케이)’ 론칭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OKAYY(오케이) 보송 선가드 스틱, 컬러풀 선가드 패치 제품 이미지.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퍼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인 ‘OKAYY(오케이)’ 론칭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전했다.

골프존은 이번 브랜드 론칭에 앞서 지난 달 22일 골퍼들에게 보다 더 나은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고 건강한 골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맞춤형 케어솔루션 브랜드인 ‘골퍼케어플러스(Golfer Care+)’를 론칭하고 골퍼들의 집중력 향상과 긴장 이완에 도움을 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목걸이 제품인 ‘멘탈플러스(Mental Plus)’를 선보였다.

골퍼케어플러스의 뷰티케어 브랜드인 ‘OKAYY’는 골퍼들이 홀인원, 버디 성공 등 기분 좋은 라운드 순간에 외치는 환호성인 ‘오케이’에서 브랜드명을 착안했으며, 고객들이 뷰티 제품 선택 시 고려하는 주요 포인트인 기능, 디자인, 휴대성, 가격 등 다양한 측면에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개발 단계에서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선케어 제품인 ‘오케이 보송 선가드 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자랑하며, 라운드 시 골프 파우치와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시크(Chic)와 비비드(Vivid)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는 기미존 케어는 물론 골퍼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디자인 패턴이 눈길을 끈다.

여름철 뜨거운 햇볕 아래 장시간 노출된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오케이 빙산수 두피 스프레이’는 두피에 대고 누르기만 하면 빠르게 쿨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6월 중에는 라운드 종료 후 애프터 케어까지 할 수 있도록 샴푸, 폼클렌저, 로션, 마스크팩이 담긴 애프터라운드 이지케어 키트도 출시할 예정이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용품이 이제는 라운드를 위한 장비를 넘어 골퍼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피부 건강은 물론 골퍼 개개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하는 데 주력했다”라며, “앞으로 골퍼들의 건강과 뷰티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퍼케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