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송중기 헤이즈MV 출연 비화 공개..."염치 불구 제안..고마워 빈센조"
싸이, 송중기 헤이즈MV 출연 비화 공개..."염치 불구 제안..고마워 빈센조"
  • 승인 2021.05.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싸이 인스타그램 캡처
헤이즈, 싸이, 송중기 /사진=싸이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이자 피네이션의 수장인 싸이가 소속가수인 헤이즈 뮤직비디오에 배우 송중기가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오전 헤이즈의 뮤직비디오에 송중기가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6일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글과 영문으로 "헤이즈는 피네이션 합류 전에도 현재도 스스로 작사, 작곡 등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 내는 친구"라며 "저희 회사를 선택해 준 헤이즈의 새 앨범에 어떤 보탬이 될 수 있을까 고심하던 중 뮤직비디오에 뭔가 도움을 줘야겠다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틀곡을 수없이 모니터 하다가 한 명의 배우가 생각났고 사적으로 알긴 하지만 전혀 부탁을 할 사이가 아니었던 그 배우에게 염치 불구하고 출연을 제안했다"면서 "감사하게도 헤이즈의 음악을 평소 즐겨 들었다며 흔쾌히 출연을 수락해 줬다. 고마워 빈센조!"라고 덧붙였다.

해당 글에 헤이즈는 "앨범 끝내고 오빠 살 좀 찌워야겠다. 못 보겠다 야윈 모습. 감사합니다 대표님"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싸이는 헤이즈와 송중기 사이에서 특유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인증샷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일 높은 시청률로 종영한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주인공 '빈센조'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