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6월 온라인 단독 팬미팅 개최...다음 주 티켓 오픈
차은우, 6월 온라인 단독 팬미팅 개최...다음 주 티켓 오픈
  • 승인 2021.05.0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사진=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가 단독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6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차은우는 오는 6월 4일에는 글로벌 팬미팅을, 6월 5일에는 중화권 팬미팅이 진행된다. 개최한다.

4일 글로벌 팬미팅은 파라다이스 E&A가 주최하며 국내, 미주 및 유럽,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는 BBANGYA TV(빵야TV), 일본에서는 JUSETICKET(쥬스티켓), 태국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에서는 THAITICKETMAJOR(타이티켓메이저)를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티켓 구매 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5일 중화권 팬미팅은 현지 회사인 Music Stream(뮤직 스트림)이 주최하여 다음 주 중 플랫폼과 티켓이 오픈될 계획이다.

차은우의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차은우가 특별히 준비한 무대 등으로 채워져 차은우를 직접 볼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차은우는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종영한 tvN '여신강림'에서는 주인공인 이수호 역할을 맡아 여심자극 연기를 선보였다. 이후 아스트로로 컴백해 'All Yours'로 활동하며 자체 신기록을 연일 갱신했다.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뛰어난 예능감을 바탕으로 예능 베테랑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2021년 한 해 맹활약을 보여 준 차은우가 온라인 팬미팅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 줄 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