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미남' 차인표-신성우-손지창 출격 "버킷리스트 도전기..6일 첫방송"
'불꽃미남' 차인표-신성우-손지창 출격 "버킷리스트 도전기..6일 첫방송"
  • 승인 2021.05.05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인표-신성우-손지창-김민종/사진=인스타그램 캡쳐

 

90년대 미남스타 3인방이 '불꽃미남' 홍보에 나섰다.

최근 신성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밌게 보시고 5월6일 오후 7시 본방도 함께해 주시길!!^^ #신성우 #shinsungwoo #불꽃미남 #tvn #tvnstory"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자신이 출연하는 tvN STORY '불꽃미남'(연출 김관태 박현주)의 예고영상과 포스터를 게재했다.

차인표 역시 인스타그램에 방송 장면 캡쳐 사진과 함께 "불꽃미남" 5월6일 목요일 저녁 Tvn, Tvn story 두 채널에서 동시방송 됩니다~"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손지창은 인스타그램에 과거 90년대 '더 블루'로 김민종과 함께 했던 시절의 사진을 게재해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이들이 출연하는 '불꽃미남'은 90년대 하이틴 대표 스타들의 일상을 공개하고 지금까지 간직해 온 버킷리스트 '불꽃챌린지'에 도전하는 모습을 팬들과 함께 보는 프로그램이다.

차인표, 손지창, 신성우 등 당대 슈퍼스타들이 총출동하고 김숙, 이지혜, 이미도가 MC로 확정됐다.

김관태 PD는 "대한민국에서 한 명의 중년(시니어)으로 살아가고 있을 90년대 톱스타들의 지금의 삶을 조명하고 그 시절 같이 울고 웃었던 팬과 시청자들에게 공감, 위로, 응원을 전하고자 한다"며 기획 의도를 전했다.

라이프 스토리 채널 'tvN STORY'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5월6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