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이나은 대신 투입된 표예진, OST '산책' 가창.."승무원-JYP연습생 출신"
'모범택시' 이나은 대신 투입된 표예진, OST '산책' 가창.."승무원-JYP연습생 출신"
  • 승인 2021.05.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예진/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모범택시'에 출연중인 배우 표예진이 OST를 가창했다. 

1일 배우 표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와.....정말 엄청 많이 너무 부끄럽지만 고은이의 마음으로 불러봤어요..오늘도 모범택시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표예진이 가창한 '모범택시' OST인 '산책' 의 제목과 가사 등이 보인다. 

한편 표예진은 에이프릴 이나은 대신 투입되어 열연중이며 이색적인 이력이 인상적이다.

그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며 이후 2015년까지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었다고 알려져 있다.

2017년 박서준 주연의 KBS 드라마 '쌈, 마이웨이' 에서 여자친구가 있는 주만에게 끊임없이 대시하는 당돌한 회사후배인 장예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2018년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김지아 역을 맡으며 점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2019년 장나라 주연 드라마 'VIP에서 박성준과 불륜 관계를 유지하며 정선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온유리 역을 맡아 또 한 번 이름을 알렸다. 

2021년 3월 10일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 대신 '모범택시' 안고은 역으로 대체 투입되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