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싱가포르 잡지 표지도 장식 “팬들 응원 언제나 감동”
김선호, 싱가포르 잡지 표지도 장식 “팬들 응원 언제나 감동”
  • 승인 2021.04.3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르 싱가포르
사진=엘르 싱가포르

 

배우 김선호가 해외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엘르 싱가포르’와 함께 한 김선호의 5월호 화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채도가 낮은 분위기 속에서 시크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른스러운 매력과 소년스러운 매력을 오가는 연출을 다양하게 보여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팬분들의 응원은 감동적이고, 항상 감사하다.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연기와 새로운 시도로 보답할 수 있을까 언제나 고민하고 있다”라고 말하는 한편 “연극 무대를 통해 팬분들과 만날 수 있어 즐거웠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연극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는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점을 꼽으며 “관객들의 웃음소리나 심지어 숨소리도 연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연극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그건 제가 절대로 잊을 수 없는 짜릿한 경험이다”라고 답변했다.

한편, 김선호의 더 많은 화보 사진과 인터뷰 전문은 ‘엘르 싱가포르‘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김선호는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