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자격증 강의 할인 쿠폰 100% 당첨” 에듀윌 자격증 할인 이벤트
“기술 자격증 강의 할인 쿠폰 100% 당첨” 에듀윌 자격증 할인 이벤트
  • 승인 2021.04.3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 각종 기술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00% 당첨’ 할인 이벤트를 30일 밤 11시까지 진행한다고 이날 전했다.

에듀윌 자격증은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산업안전기사, 위험물산업기사, 위험물기능사, 직업상담사, 정보처리기사, IT자격증 관련 상품 수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만원 수강 할인 쿠폰’과 함께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5천원 웰컴 쿠폰’도 준비했다.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으로 3만원 수강 할인 쿠폰은 발급일부터 7일 이내에, 5천원 웰컴 쿠폰은 발급일부터 3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에듀윌 자격증 관계자는 “기술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가격 부담을 조금이나 덜어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기술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쿠폰 활용으로 부담없이 강의를 수강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 자격증의 3만원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관련 커뮤니티에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자격증의 할인 및 소문내기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자격증은 은 분야별 전문 교수 라인업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