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까지 평생 지원하는 ‘2022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까지 평생 지원하는 ‘2022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 승인 2021.04.2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년에 단 한 번뿐인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22 평생패스’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28일 전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의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평생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2022 평생패스’는 사회복지사 1급 전문 교수진과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연구소의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전 범위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본이론’, 핵심을 정리하고 출제 유형을 분석하는 ‘핵심&문제풀이’, 중요 내용을 압축해주는 ‘핵심요약특강’, 실전 훈련과 약점 보완이 가능한 ‘실전모의고사’까지 4단계의 체계적 학습이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 교재로 이루어지는 강의는 저자 직강으로 진행된다.

실전 감각 향상과 실력 점검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합격예측모의고사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의 합격 예측 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린다. 1:1 맞춤 성적 분석 시스템과 해설 및 특강까지 제공해 철저히 학습 상황을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2022 평생패스’ 수강생에게 시작부터 합격까지 학습 매니저의 철저한 학습 관리도 지원된다. 학습 진도 점검은 물론, 수험 생활 가이드와 코칭 등 밀착 관리를 지원한다.

특별 혜택도 있다. 실전모의고사와 5개년 기출해설 특강을 제공하며, 4월 30일까지 수강료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2 평생패스’의 할인 혜택과 상세 커리큘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