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골퍼 김지민, 5월 1일 결혼…서원밸리CC서 웨딩마치
미녀골퍼 김지민, 5월 1일 결혼…서원밸리CC서 웨딩마치
  • 승인 2021.04.28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민/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미녀골퍼 김지민이 5월의 신부가 된다.

28일 스포티비뉴스는 김지민이 5월 1일 경기 파주 서원밸리CC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단독으로 보도하며 코로나19 확산세로 가까운 가족, 지인들만 초청해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예쁜 사랑을 키워오다,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김지민은 2009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입회한 '미녀골퍼'로 불리고 있으며 2015-2016 롯데렌터카 WGTOUR 윈터 4차 대회 우승, 2013-14 GTOUR WINNERS AWARD 위너스클럽상, KT금호렌터카 WGTOUR 챔피언십 윈터시즌 3차 대회 우승 등을 차지했다.

2016년에는 중국여자프로골프(CLPGA)투어로 진출, CLPGA 퀄리파잉스쿨(Q스쿨)을 1위로 통과하며 실력을 입증했으며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골프 시장에 한류열풍을 몰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방송 활동도 JTBC골프 '미녀삼총사 TV', 'SG골프 더 매치', 골프존TV '국대클라쓰', '더라이벌'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해왔다.  

또 골프웨어 르꼬르골프, 홀릭앤플레이 등 다수의 골프 관련 브랜드에서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으며 현재 골프존TV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 '라이브매치 드루와! 드루와!'에서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