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JTBC '로스쿨' OST 'We are' 발매 소감 "좋은 곡 참여할 수 있어 감사"
이승윤, JTBC '로스쿨' OST 'We are' 발매 소감 "좋은 곡 참여할 수 있어 감사"
  • 승인 2021.04.22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승윤 SNS
사진=이승윤 SNS

가수 이승윤이 JTBC '로스쿨'의 OST '위 아(We are)'를 발매한 소감을 밝혔다.

이승윤은 22일 자신의 SNS에 '로스쿨' OST 커버사진을 올린 뒤 '생애 첫 OST 음원 'We are'가 발매됐습니다. 좋은 곡, 좋은 기회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낮 12시 발매된 이승윤의 '위 아'는 일렉트로닉 장르를 기반으로 곡 전반에 등장하는 피아노와 웅장한 드럼, 후렴에 귀를 사로잡는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여기에 이승윤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음원은 이승윤의 첫 OST이자 '싱어게인' 우승 이후 선보이는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승윤은 후렴구에서 폭발하는 보컬로 녹음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승윤이 OST로 참여한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 드라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