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강다니엘, 6번째 집 공개...‘홈 PC방’ ‘생라면 먹방' 집콕 일상
‘나혼산’ 강다니엘, 6번째 집 공개...‘홈 PC방’ ‘생라면 먹방' 집콕 일상
  • 승인 2021.04.2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강다니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출연 약속을 지키기 위해 강다니엘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23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만렙 집돌이 강다니엘의 일상을 공개한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해 ‘나 혼자 산다’ 회원들이 다 같이 동참했던 100벌 챌린지를 할 당시 출연을 약속했었다. 출연 약속을 지킨 의리남 강다니엘은 “혼자 산 지 4년차”라면서 의식의 흐름대로 움직이는 찐 집돌이의 ‘집콕’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평범한 가정집 분위기의 집을 최초 공개한 강다니엘은 “이 집이 6번째 집”이라며 그동안 거쳐온 집과 현재 집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다니엘은 벌레가 많고 에어컨도 없어 열악했던 이전의 생활을 회상하며 6번째 만에 선택한 ‘강다니엘 하우스’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남자들의 로망인 숙식이 가능한 홈 PC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PC방을 넘어서는 최고급 사양의 PC를 깨알 자랑하며 컴퓨터에 대한 자부심이 폭발한 가운데 ‘겜돌이’ 강다니엘의 게임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다니엘은 저녁으로 배달 음식이 도착하기 전 부엌으로 향한다. 부엌 서랍장에 종류별로 가득 찬 라면 중 하나를 꺼내든 강다니엘은 “라면을 부숴 먹는 걸 좋아한다”면서 “안 먹어본 거 찾는 게 빠르겠다”고 모든 라면을 섭렵한 ‘생라면 애호가’임을 인증하며 생라면 폭풍 먹방을 펼쳐 관심을 집중시킨다.

‘나 혼자 산다’를 찾아온 만렙 집돌이 강다니엘의 ‘집콕’ 일상은 23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