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특강 4종 무료 증정 이벤트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특강 4종 무료 증정 이벤트
  • 승인 2021.04.2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ERP정보관리사 시험에서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특강 4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전했다.

출제 경향 분석 특강, 합격 보장 특강과 실무 기초 특강 그리고 기출 해설 특강까지 합격에 필요한 모든 특강을 0원에 수강할 수 있도록 오픈했다.

‘출제 경향 분석 특강’은 초시생을 위한 맞춤 강의다. 수험 정보부터 합격 전략 분석, 합격 꿀팁까지 40분 만에 ERP정보관리사 시험을 분석할 수 있다. 이어, ‘합격 보장 특강’은 4개 모듈의 공통 출제 내용을 정리해준다.

‘실무 기초 특강’으로는 이론과 실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내용을 정리해주고, 실전 꿀팁도 공개한다. 2강만으로 실무 프로그램을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해준다. ‘기출 해설 특강’은 전문 교수의 명쾌한 해설로 최신 출제경향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관계자는 “수강생 강의만족도 1위, 추천 1위 그리고 베스트셀러 1위의 저자이기도 한 교수진의 만족도 또한 압도적”이라며, “합격에 필요한 모든 특강을 0원에 수강할 수 있는 곳은 에듀윌 ERP정보관리사가 유일하다”고 전했다.

대표적인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과정에는 ‘1+1 단기합격패스’가 있다.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고, 타사 대비 40% 압축된 커리큘럼으로 보다 빠르게 합격이 가능하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