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육준서-박군-정훈, '맨즈헬스' 화보서 카리스마-근육질 몸매 과시
'강철부대' 육준서-박군-정훈, '맨즈헬스' 화보서 카리스마-근육질 몸매 과시
  • 승인 2021.04.2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준서-박군-정훈/사진=멘즈헬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캡쳐

 

'강철부대'에서 인기몰이중인 육준서-박군-정훈의 디지컬 커버가 공개됐다.

최근 멘즈헬스코리아 인스타그램에는 "부대 차렷! 요즘 꿀잼인 '강철부대'의 히어로이자 <맨즈헬스> 5월호의 주인공, 육준서와 박군, 정훈의 디지털 커버를 공개합니다! 구령에 맞춰 늠름한 모습을 보여준 이들, 라이징 스타 육준서, 노련한 면모의 가수 박군, 최고의 피지컬을 자랑하는 정훈까지. 앞으로 하나씩 업데이트되는 육준서, 박군, 정훈의 멋진 화보와 영상을 기대해주세요. 그럼, 충성!"라는 글과 함께 디지컬 커버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세 남자는 근육질 몸매와 꽃미모를 과시하며 포즈를 취하다가 갑자기 팔굽혀펴기를 한다. 

육준서의 단독 디지털 커버도 "어제 ‘강철부대’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주 시청자의 손에 땀을 쥐게 할 극악의 데스매치를 펼칠 UDT 출신의 장발 그 남자, 바로 육준서의 단독 디지털 커버를 <맨즈헬스>가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게재됐다.

이어 "차가운 눈빛과 매서운 집념으로 보는 모든 이를 압도하는 요즘 가장 핫한 남자 육준서. 더욱 남자다운 모습으로 무장한 화보 그리고, 솔직하게 털어놓은 그만의 이야기를 <맨즈헬스> 5월호에서 만나보세요!"라고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