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독한 학습관리 ‘아케르’ 공개..9급공무원 단기 합격 목표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독한 학습관리 ‘아케르’ 공개..9급공무원 단기 합격 목표
  • 승인 2021.04.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1일 본사가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의 독한 학습 관리 시스템 ‘아케르’를 공개했다.

독한 에듀윌의 합격 시스템을 ‘독한, 강한’이라는 뜻을 가진 라틴어 ‘아케르(acer)’로 이름 짓고, 모든 수강생들이 1년 안에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은 물론 환경, 멘탈까지 독하게 관리해준다.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1:1 카운슬링과 1:1 매니징 생활관리 프로그램 그리고 멘탈 관리까지 합격을 위한 전방위적 밀착 케어를 자랑한다. 학습은 물론, 수험 생활과 전문 심리상담가의 방문 상담 등 합격까지 흔들리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 하에서 공부하게 된다.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토대로 설계한 독한 커리큘럼 또한 아케르 시스템의 강점이다. 독한 9회독, 하루 순공 15시간, 당일 끝장 복습 시스템과 실전 모의고사까지 데이터에 근거한 커리큘럼으로 독하게 학습시킨다.

마지막으로 출결 관리, 아침 조회, 상벌점 관리제도, 9급공무원 전문 담임 배정과 통제형 자율학습 등 학습에 집중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을 조성해준다. 이와 같은 독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과정이 바로 ‘1+1 평생패스’다.

1+1 평생패스는 올해 9급공무원 시험은 물론, 2022년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최종 합격까지 평생패스 하나로도 부족함이 없다. 또한, 복습을 위한 온라인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1+1 평생패스 하나로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은 물론 독한 학습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면서, “에듀윌 공무원이 수 년간의 합격생 빅데이터를 토대로 설계한 만큼 믿고 공부하면 1년 내 합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에 방문 상담 또는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해 볼 수 있다.

전국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은 서울 노량진, 대방, 노원, 경기 수원, 인천 부평, 대전, 대구, 부산 서면에 위치해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