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권현빈 "유승호·방탄소년단 진과 친분…집돌이+조용+동물 사랑"
'비스' 권현빈 "유승호·방탄소년단 진과 친분…집돌이+조용+동물 사랑"
  • 승인 2021.04.20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권현빈, 유승호, BTS 진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가수겸 배우 권현빈이 유승호, 방탄소년단 진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 이거 완전 사기캐 아냐?'로 꾸며져 오종혁, 렌, 권현빈, 김요한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권현빈은 "톱스타들의 특급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고? 그 두 분이 누구냐"라는 김숙의 물음에 "안 그래도 물어봤다. '비디오스타' 나가서 말해도 되냐고. 두 분이 MC분들 팬이라서 제발 얘기해달라고 영광이라고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2명의 톱스타는 배우 유승호, 방탄소년단 진이었다. 권현빈은 진과 친해진 계기에 대해 "게임을 한창 좋아했을 때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돌 모임에서 가입제의가 왔다"며 "빅스 켄, 박지훈, 진, 비투비 서은광과 함께 게임을 즐겼다"고 말했다. 

권현빈, 진, 유승호의 공통점이 있었다. 권현빈은 "우리 셋 다 집을 좋아하고, 조용하다. 좋은 쪽으로 특이하다. 저희는 동물도 사랑한다"며 "나도 고양이를 키우는데 유승호도 반려묘를 키운다. 둘이 서로 '내 새끼 자랑'을 하기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현빈의 말을 듣던 오종혁은 "셋이 있으면 대화 안 하냐"고 물었고, '아이돌 박사' 박소현은 "진이 얘기할 거다"라고 대신 답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