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한정 파격할인’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부동산 실무 강의 할인 이벤트 진행
'기간한정 파격할인’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부동산 실무 강의 할인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4.2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4월 20일까지 기간한정 파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부동산 실무 강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관계자는 “현업 공인중개사부터 경매에 관심있는 일반인까지 부동산에 관심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며 “부동산 창업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의를 통해 철저히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 말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기간한정 파격할인 이벤트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 생활’은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은 ‘창업마스터’, ‘실무완성 드림패키지’, ‘황종화의 경매마스터’까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인기 실무 강의를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먼저 ‘창업마스터’ 강의에 경우 정가 대비 2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 중이며, ‘실무완성 드림패키지’는 7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황종화의 경매마스터’ 강의는 36만원 할인을 지원한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진행하는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 생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