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이현배 죽음에 김창열에 울분 "유령작사가로 20년..돈도 한 푼 안 줘"
이하늘, 이현배 죽음에 김창열에 울분 "유령작사가로 20년..돈도 한 푼 안 줘"
  • 승인 2021.04.20 0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늘 /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 캡처
이하늘 /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 캡처

 

DJ DOC 멤버 이하늘이 동생 이현배이 사망 원인으로 김창열을 지목한 데 이어 정재용도 언급했다.

이하늘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이현배가 DJ DOC 가사 써 줬다”며 “이현배가 가사 써 주고 이현배가 멜로디라인 짜 주고”라고 말했다.

이어 “재용아, 미안해. 재용아, 너까지 하고 싶진 않아, 너 힘들게 사니까”라고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겼다.

그러면서 “창열이 가사 쓴 적도 없고 노래 멜로디도 못 만든다”며 “김창열한테 물어볼게. 김창열. 네 가사 써 주고 네 모든 것들을 만들어 준 이현배한테 연락 몇 번이나 했냐고 10년 동안. 장담하는데 다섯 번도 안 될걸? 아니 세 번?”이라고 폭로했다.

또 “히트곡 다 만들어주고 서포트 해준 이현배한테 네가 10년 동안 밥 한 끼 사 준 적 있냐고”라고 털어놨다.

이하늘은 “2년 동안 나는 어떻게든지 (DJ DOC 곡) 작업을 하려고 했다”며 “2년 동안 내가 600일 동안 있었으면 창열이는 2~3일밖에 안 왔다. 20년 동안 녹음실에 20일도 안 온 XX”라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이하늘은 "너무 참담하다. 유령작사가로 20년 동안 가사 써줬는데 자기들 이름으로 나가고 결국엔 돈도 한 푼 안 들어오고"라고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