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공식쇼핑몰, ‘봄바람 깜짝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신앙촌공식쇼핑몰, ‘봄바람 깜짝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4.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인기 상품 수시 선정을 통해 깜짝 선물 딱지 부착한 사은품 증정
-다음 주부터 추가로 국간장 360mL 증정품 또한 제공하며 소비자 이목 집중
신앙촌공식쇼핑몰 ‘봄바람 깜짝 이벤트’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 ‘봄바람 깜짝 이벤트’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이 오는 30일까지, 다가온 봄을 맞아 생명물두부와 요구르트 런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바람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 내 ‘봄바람 이벤트’ 이미지가 등록된 행사 상품에 한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생명물두부 국산 400g(4모) 구매 시 사은품으로 미니두부 4모와 행복이 담긴 비지가루 1봉을 증정하며, 생명물두부 국산 400g(8모) 구매 시에는 미니두부 8모와 콩비지 2봉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두 제품 모두 각각 1, 2만 원대에 가격이 형성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신앙촌쇼핑몰의 단연 인기 서비스인 정기배송 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적립 및 1회 추가 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봄바람 이벤트의 일환으로 더욱 합리적인 깜짝 사은품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정기 배송 서비스는 다양한 구성으로 원하는 일정에 맞춰 물품을 받아볼 수 있어 비용 절약 효과와 편의성 측면에서 주목할 만하다.

이번 이벤트 상품으로 꾸려진 생명물두부의 경우, 위생적이고 안전한 자동화 시스템이 구축된 신앙촌 식품단지에서 국산콩만을 이용해 생산하는 제품으로 생식∙부침 겸용으로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두부 요리 마니아층에게 인기가 좋다. 요구르트 런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된 균형 있는 음료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생명물두부와 요구르트 런 등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정기배송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서 건강하고 따사로운 봄을 맞이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봄 시즌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에서 수시 선정되는 사은품들을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 사은품은 수시로 변경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