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효린, '민낯' 라이브 영상 공개…"잠시도 눈을 뗄 수 없네"
[VOD] 효린, '민낯' 라이브 영상 공개…"잠시도 눈을 뗄 수 없네"
  • 승인 2011.07.0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린 라이브 영상ⓒ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SSTV l 황예린 기자] 그룹 씨스타(SISTAR)의 효린이 '효욘세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불후의 명곡'의 2회 연속 우승곡인 '미니스커트'의 연습영상이 공개됐다.

씨스타의 효린은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에서 최초 2회 최종우승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민해경의 '미니스커트'를 섹시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멋지게 소화한 효린의 무대는 주말 내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오늘 공개된 안무영상 속에는 민낯에 트레이닝복을 입고 효린이 라이브를 하는 장면이 담겨있는데, 트레이닝복으로도 숨길수 없는 볼륨감과 폭풍가창력에 네티즌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효린의 연습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한국의 비욘세, 효욘세다", "효린 몸매가 이정도일 줄은 몰랐다". "눈빛만으로도 너무 아찔하다", "잠시도 눈을 뗄수 없네" 등의 댓글을 달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씨스타 효린은 불후의 명곡2에서 매 주 아찔한 무대를 선보이며, '한국의 비욘세'라는 극찬속에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