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순위 공개…윤도현 1위, BMK 탈락
나는 가수다 순위 공개…윤도현 1위, BMK 탈락
  • 승인 2011.07.03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가수' ⓒ MBC '나는 가수다' 화면 캡쳐

[SSTV l 신영은 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 3라운드 2차 경연 순위가 공개됐다.

7월 3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에서는 '청중평가단 추천곡'이라는 미션으로 3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나는 가수다' 첫 번재 주자로 오른 박정현은 시나위의 '겨울비'를 선보였다. 윤도현은 나미의 '빙글빙글', 김범수의 김현철-윤상의 '사랑하오', 장혜진은 이광조의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BMK는 이정석의 '사랑하기에', 조관우는 김정호의 '하얀 나비', 옥주현은 조장혁의 '러브'를 불렀다.

이날 3라운드의 두 번째 경연에서는 나미의 '빙글빙글'을 부른 윤도현이 '나는 가수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윤도현은 노래가사 "어떻게 하나"를 이용해 멋진 퍼포먼스를 보이며 청중평가단의 많은 호응을 얻어냈다.

아울러 이날 '나는 가수다'의 3라운드 2차경연의 순위 2위는 김정호의 '하얀나비'를 부른 조관우, 3위는 시나위의 '겨울비'를 부른 박정현, 4위는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의 장혜진, 5위는 '사랑하오' 김범수, 6위는 '러브' 옥주현, 7위는 '사랑하기에'의 BMK가 차지했다.

또한 이날은 '나는 가수다' 3라운드 2차경연의 탈락자도 발표됐다. BMK는 '나는 가수다' 3라운드 최종 순위 7위로 정엽, 김연우, 이소라에 이어 4번째로 '나가수'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날 '나가수' 최종순위 1위과 7위의 득표율 차는 6%였으며 6위와 7위의 득수표 차이는 3표였다.

BMK는 자신이 탈라자로 결정되자 "경선 할 때마다 최선을 다했고, 저한테 박수 쳐주고 싶다"며 "응원해준 스태프,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BMK는 "'나는 가수다' 출연은 제 평생에 잊지 못하는 출연이었다고 기억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7월 10일 '나는 가수다' 4라운드 1차 경연에는 BMK를 대신에 가수 김조한이 출연할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