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장학금 및 불합격 시 수강 연장"…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장학금 드림패스’ 할인 이벤트
"합격 장학금 및 불합격 시 수강 연장"…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장학금 드림패스’ 할인 이벤트
  • 승인 2021.04.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2022 장학금 드림패스’를 오는 19일까지 수강료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6일 전했다.

2022년에 합격하면 합격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고 22년 기본서 및 핵심요약집 등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현재 20% 수강 할인 혜택으로 장학금 드림패스를 수강할 수 있다” 며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줘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22 장학금 드림패스’에는 베스트셀러 1위의 저자 직강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방대한 8개 영역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으며, 출제와 직결된 핵심 개념과 필수 문제가 수록돼 있다.

또한, 합격생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만든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학습 플랜과 커리큘럼과 다년간의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한 합격 예측 모의고사, 강의 만족도 조사 결과 수강생 97%가 만족했다고 응답한 과목별 전문 교수진 등 시작부터 합격까지 철저하게 검증된 합격 컨텐츠로 공부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1급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베스트 강좌에는 ‘장학금 드림패스’ 외에도 한 번의 결제로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가 있다.

‘2022 장학금 드림패스’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