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무한도전, 너무 소중..박수칠 때 떠났기에 아름다운 추억"
하하, "무한도전, 너무 소중..박수칠 때 떠났기에 아름다운 추억"
  • 승인 2021.04.1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하/사진=인스타그램 캡쳐

 

하하가 ‘무한도전’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하하 PD HAHA PD’(이하 ‘하하 PD’)에는 대국민 서포팅 프로젝트 ‘잘 되든 안 되든 ㅅㅍㅊㅇ: 서폿차이’(이하 ‘서폿차이’) 네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하하는 자신을 서폿으로 지목한 유튜버 꽈뚜룹을 만나 그의 스타일링을 도왔다. 

꽈뚜룹은 평소 묻고 싶었던 질문이라며 “다시 태어나도 형수님과 결혼하시겠느냐”고 물었고 이에 하하는 “아이들의 유전자가 적어도 반은 와이프의 것이지 않느냐. 그래서 다시 결혼하겠다. 자식이 먼저, 아내가 그 다음이다”라고 답했다.

그리고 이내 아차 싶었는지 “아내가 0순위다”고 말을 바꿔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무한도전’에 대해서도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그는 “‘무한도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그만큼 소중해서 말하기가 조심스럽다”며 “어느 순간부터는 우리의 프로그램이 아니라 여러분의 프로그램이 됐다. 우리 스스로가 한다고 해서 하는 것도 아니고, 된다고 한들 예전의 영광을 보여드릴 수 있을지 걱정이 많다. 박수칠 때 떠났기에 아름다운 추억이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하하의 서폿을 모두 받은 꽈뚜룹은 “도움이 정말 많이 됐다. 인생 선배의 말을 들으니 더 힘이 나는 것도 있다. 재밌었다. 진짜 동네 형 같아서 좋았다”며 챔피언 중에서는 르블랑을 추천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