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 "여자친구와 방송할 생각 없다..딸과 방송 하고 있는데"
최고기 "여자친구와 방송할 생각 없다..딸과 방송 하고 있는데"
  • 승인 2021.04.1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기/사진=최고기 인스타그램
최고기/사진=최고기 인스타그램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처 유깻잎과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유튜버 최고기가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최고기는 13일 자신의 유튜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시청자들이 현재 여자친구에 대해 궁금해하며 쏟아 낸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그는 "사귄지 25일 정도 됐다. 굉장히 풋풋하고 좋은 연애를 하고 있다"면서 "여자 친구의 집과는 차로 30~40분 정도 걸린다"고 말했다. 이어 "(여자친구의 나이와 직업을) 정확하게 밝힐 수는 없다. 동년배라 대화가 잘 통한다"고 전했다.

최고기는 여자친구와의 스킨십 관련 질문에는 명확하게 선을 그었다. 그는 "'진도는 어디까지 갔냐' 등의 질문은 받지 않겠다. 이상한 쪽으로 몰고 가지 않았으면 한다. 그건 실례"라고 말했다.

전처 유깻잎에 대한 질문에는 "이 자리에 없는 사람 이야기는 하면 안 되는 것 같다.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는데 전처 얘기는 그만햇으면 한다"면서도 "굳이 답해야 한다면 지금 여자친구가 훨씬 예쁘다"고 말해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최고기는 "여자친구와 방송할 생각은 없다. 딸 솔잎이와 방송을 하고 있기에 함께 방송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할 수도 있지만 지금은 생각이 없다"고 설명했다.

최고기는 2016년 유깻잎과 결혼한 뒤 그 해 딸 솔잎을 낳았으며 지난 해 결혼 5년 만에 이혼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