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공기업 필기시험 합격 지원! NCS 온라인 모의고사 파격 할인 이벤트
에듀윌 취업, 공기업 필기시험 합격 지원! NCS 온라인 모의고사 파격 할인 이벤트
  • 승인 2021.04.1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공기업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NCS 온라인 모의고사'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3일 전했다.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 NCS 온라인 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구성, OMR 카드 구현 등으로 ‘실전을 그대로 옮겨온 온라인 모의고사’라는 평을 받는다. 더불어 온라인 모의고사 후 1:1 개인별 맞춤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공기업 필기시험을 앞둔 취업준비생 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실제 공기업 NCS 시험을 옮겨 둔 듯한 퀄리티 높은 문항과 사후 개인별 맞춤 성적 분석 서비스 등을 통해 에듀윌 취업의 온라인 모의고사가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며 “이에 따라 더욱 많은 취준생들이 에듀윌 취업에서 NCS 모의고사 서비스를 응시해 실제 시험에 대비하실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파격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4월 23일까지 에듀윌 취업 온라인 모의고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3초컷 퀴즈를 풀면 누구나 에듀윌 취업의 NCS 온라인 모의고사를 파격가에 응시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에듀윌 취업 공기업 전강좌 할인쿠폰과 왕기초 NCS 강의 무료 수강권이 제공된다.

에듀윌 취업이 진행하는 NCS 온라인 모의고사 파격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