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최예빈, 이지아 역..진지희, 김소연 역 "해 보고 싶어"(컬투쇼)
'펜트하우스' 최예빈, 이지아 역..진지희, 김소연 역 "해 보고 싶어"(컬투쇼)
  • 승인 2021.04.1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예빈(좌)과 진지희(우)/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최예빈(좌)과 진지희(우)/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캡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며 숱한 화제를 몰고 다닌 배우 진지희와 최예빈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해 드라마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극중 진지희는 배우 신은경의 딸 제니로, 최예빈은 김소연의 딸로 하은별로 출연했다.

스페셜 DJ로 나온 개그맨 문세윤이 '펜트하우스' 종영 후 근황을 묻자 진지희는 "푹 잤다. (펜트하우스에 함께 출연한)언니들이랑 만나려고 했는데 학교에 다녀서 못 만났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고 말했다.

최예빈은 "늦잠을 자기 시작했다. 학교 다녀서 수업 듣고 과제도 했다"며 "최근 이사를 해서 친구들과 집들이도 했다"고 전했다.

두 배우에게 DJ 김태균은 "엄마 역할을 맡은 배우들과 진짜 친해졌나"고 물었다. 이에 진지희는 제니와 강마리(신은경 분)의 커플 실내화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말했다. 진지희는 "선배님이 선물해 주신 것"이라며 "촬영할 때 세트장에서 항상 선배님이랑 신었다"고 자랑했다.

최예빈은 "소연 선배님 너무 착하시고 배려도 많이 해주신다"며 "생일 때도 직접 챙겨 주셨다. 평소 촬영할 때 밥도 많이 사주신다"고 말했다.

'펜트하우스' 성인 연기자 중 하고 싶은 배역으로 진지희는 김소연이 연기한 천서진을, 최예빈은 이지아가 연기한 심수련.나애교 1인 2역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진지희는 "절제된 곳에서 나오는 분노를 연기해보고 싶다. 김소연 선배님께서 감정 연기를 잘 하신다. 공감된 적이 한 두번이 아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최예빈은 "1인 2역이 매력있다고 생각한다. 심수련, 나애교를 연기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진지희와 최예빈이 출연한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드라마다. 시즌2까지 마쳤으며, 시즌3는 오는 6월 중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