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소유진 연극 인연? “팀 회식 시켜줘” 백종원 으쓱
이청아, 소유진 연극 인연? “팀 회식 시켜줘” 백종원 으쓱
  • 승인 2021.04.08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맛남의 광장'
사진=SBS '맛남의 광장'

 

배우 이청아가 ‘맛남의 광장’에 출연한다.

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는 배우 이청아가 출연한다.

이청아 나이는 올해 36세. 영화 ‘늑대의 유혹’으로 발탁되며 데뷔부터 주목을 받은 이청아는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며 최근에는 ‘VIP’, ‘낮과 밤’ 등에서 활약했다. 특히 ‘모두의 주방’,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예능에서는 작품에서와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화제가 됐다.

이날 이청아는 백종원 아내인 소유진과 같은 연극 작품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또 “저희 (팀) 회식을 시켜주셨다.”라고 미담을 공개해 백종원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다. 김희철이 이에 “전 완전 처음 뵙죠?”라고 묻자, 이청아가 “어제 000 가셨죠?”라며 김희철의 발자취를 알고 있어 그를 당황하게 했다.

또 백야식당에서는 이청아가 반전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이청아는 농벤져스를 위해 무를 활용한 양식 요리를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서양 음식에 무가 들어가는 건 못 봤다”라며 갸우뚱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의심도 잠시, 요리가 완성될수록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청아의 무 요리부터, 찰떡 호흡을 자랑한 ‘다시 맛남의 광장’ 현장은 오늘 목요일 밤 8시 55분 SBS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