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김정현, 현빈-손예진 이어 '사랑의 불시착' 커플?.."6세 연하의 적극 구애"
서지혜-김정현, 현빈-손예진 이어 '사랑의 불시착' 커플?.."6세 연하의 적극 구애"
  • 승인 2021.04.0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지혜-김정현/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배우 서지혜(37)와 김정현(31)이 열애중인 사실이 밝혀졌다.

지난 1월 열애를 인정한 현빈(39) 손예진(39) 커플에 이어 두번째로 탄생한 '사랑의 불시착' 커플이다.

서지혜는 2019년 말부터 2020년 초까지 방송한 '사랑의 불시착'에서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인 어머니의 외동딸이자 이정혁(현빈)의 약혼녀 서단 역을 맡았다.

김정현은 한국에서 사기행각을 벌이고 북한으로 피신해온 구승준 역을 연기했고 이들은 극 중반부터 러브라인을 시작해 '달달'함을 과시하다 극 말미 구승준이 서단을 구하려다 총에 맞아 사망하는 비극으로 엔딩을 맞았다. 

8일 스포츠 조선에 따르면 서지혜와 김정현은 드라마 촬영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키워갔고 작품을 끝내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서지혜가 주연을 맡은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김정현이 첫회 특별출연하며 달달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고도 매체는 전했다.

또한 매체는 이들의 지인의 말을 인용해 김정현은 서지혜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센스있는 모습에 반했고, 서지혜는 김정현이 6세 연하임에도 불구하고 세심하면서도 적극적인 모습에 마음을 열었다고 전했다. 

한편 서지혜는 김지운 감독이 연출하는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미스터 로빈'(가제)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고 김정현은 tvN '철인왕후'를 마친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