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박경림, 15kg↓수척해진 박수홍의 모습에 울컥 "너무 살이 빠졌다"
'라스' 박경림, 15kg↓수척해진 박수홍의 모습에 울컥 "너무 살이 빠졌다"
  • 승인 2021.04.07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최근 친형과의 횡령 문제로 법적공방을 벌이면서 한층 수척해진 박수홍의 모습을 본 절친 박경림이 울컥했다.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방송가를 주름잡던 환상의 짝꿍 주병진-노사연, 박수홍-박경림이 출연했다.

박경림이 과거 박수홍의 팬인 걸 밝히자 박수홍은 "나와 결혼할 거라고 그림 그려준 거 아직 가지고 있다"며 미소를 지었다. 노사연은 "경림이 결혼할 때 아쉬웠겠네?"라고 물었지만 박수홍은 "결혼할 때는 아쉽지 않고 속이 시원했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박수홍은 "롤모델이 주병진 선배님이었다. 지금 같은 아파트에 사는데 선배님은 더 높은 층 펜트하우스에 사신다"면서 존경심을 드러냈다. 

박수홍 70년생 동갑내기 김구라에 대해 "나와 반대되는 면이 있다"면서 과거 첫만남에서 출연료를 묻는 그에게 깜짝 놀란 일화를 전했다. 김구라는 "돈 얘기 물어본 거 처음이었다"고 해명했다. 

박수홍은 낚시터에 갔다가 우연히 만나 가족이 된 반려묘 다홍이에 대해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원래 고양이를 무서워해 키울 생각도 없었다던 그는 "낚시터에서 떨어진 김밥을 먹는 게 안타까워서 '이리 와~' 했더니 꼬리를 세우고 오더라"며 ""병원에 데려갔더니 아픈 아이였다. 다른 친구한테 입양 보냈는데 용변도 안 보고 의욕이 없어졌다고 했다. 다시 데리러 갔더니 차 안에서 용변도 보고 편안해졌다. 이후 제 자식이 됐다"고 밝혔다.

박수홍은 "제가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을 겪을 때 '다홍이가 구조해준 것'이라고 했다"며 "제 생일 10월 27일인데 운명처럼 그날이 검은 고양이의 날이라고 했다. 너무 소름 끼쳤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대기실에서 두 사람이 대화를 하는데 박경림이 '오빠가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며 울려고 하더라"고 언급했다. 박경림은 "15kg이 빠졌더라. 깜짝 놀랐다"고 속상해했고, 박수홍은 고마움에 박경림의 손을 꼭 잡았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