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사랑하는 수현이' 발언 해명 "사랑 없는 인생은 죽은 삶"
악뮤 이찬혁, '사랑하는 수현이' 발언 해명 "사랑 없는 인생은 죽은 삶"
  • 승인 2021.04.07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V라이브 영상캡처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사진=네이버 V라이브 영상캡처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최근 화제가 된 '사랑하는 수현이와'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이찬혁, 이수현으로 구성된 남매 그룹 악동뮤지션은 7일 V라이브를 통해 '데뷔 7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데뷔 7주년을 맞이해 이찬혁은 "6주년 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벌써 7주년이다. 그동안 '에일리언'(수현 솔로)과 '해프닝'으로 활동했는데 성장한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수현은 "7주년을 맞이해 모두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운동을 시작했다"며 "오빠가 밥 먹지 말고 마음을 단단히 먹으라고 하더라. 음악적으로 비주얼적으로도 성장할 계획"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팬들은 이찬혁에게 지난 5일 SNS에 게재한 '사랑하는 수현이와'라는 글에 대한 해명을 요구했다. 이찬혁은 "그냥 뭐 사랑하니까"라며 "당연한 거 아닌가요? 늘 사랑하죠. 사랑 없는 인생은 죽은 삶"이라고 표현했다.

눈까지 마주치며 '사랑'이라는 단어를 언급하자 이수현은 "대단하다"고 감탄했다. 이찬혁은 덤덤하게 "예전부터 사랑하고 있었는데 표현이 미흡했던 것 같다. 앞으로 더 표현하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수현은 "살짝 놀랄 수 있으니까 미리 말을 해달라. 1초라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고 당부하며 찐남매 텐션을 보였다.

이수현은 "가족끼리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냐"면서 말을 마무리했지만 두 사람은 7주년 기념 방송 장소에 따로 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