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재보궐선거, 오세훈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 만들겠다”
4.7 재보궐선거, 오세훈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 만들겠다”
  • 승인 2021.04.0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세훈 / 사진=MBC 뉴스 캡처
오세훈 / 사진=MBC 뉴스 캡처

 

오세훈 국민의 힘 서울시장 후보가 서울시장 보궐선거일인 오늘(7일) 마지막 당부의 말을 전했다.

오 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로 13일간의 선거운동을 마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오 후보는 "이번 선거 과정을 통해 청년들의 분노, 국민들이 원하는 희망, 서울시민이 가진 저력, 대한민국 회복의 가능성을 보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잘나서 지지해주시는 게 아니라는 것,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살려라, 기회를 주겠다, 잘하는지 지켜 보겠다'는 국민 여러분의 그 마음, 잘 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국민 여러분의 시험대를 꼭 통과 하겠다"며 "저는 우리 아이들과 청년들에게 기성세대가 만든 빚, 암울한 미래, 분열의 시대를 물려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또 "국민들을 절망 속에 내버려 두지 않고, 공정과 정의를 다시 세우고, 상생의 서울, 반드시 만들겠다는 약속도 꼭 지키겠다"며 "정의와 상식이 통하는 나라,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오 후보는 "훌륭한 우리 국민들께 좋은 일머리 가진 유능한 일꾼으로서 직접 보여드리고 싶다"며 "여러분 덕분에 갈고 닦을 수 있었던 서울시장으로서의 경륜과 경험, 제대로 다시 써서 시민 여러분께 자부심으로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오 후보는 "진심으로 호소드린다"며 "대한민국의 미래, 서울의 미래, 우리 아들·딸의 미래를 포기하지 마시라. 반드시 투표하셔서 국민의 힘을 보여 달라"고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