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안전한 스크린야구장 새 단장..소독제+마스크+공기청정기+내부소독 지원
스트라이크존, 안전한 스크린야구장 새 단장..소독제+마스크+공기청정기+내부소독 지원
  • 승인 2021.03.3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장 내 손 소독제와 마스크를 지원, 공기청정기 비치는 물론 정기적 건물과 내부 소독
뉴딘콘텐츠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크라이크존’ 매장 전경
뉴딘콘텐츠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크라이크존’ 매장 전경

 

국내 스크린야구 업계의 선두 주자인 뉴딘콘텐츠는 야구시즌의 개막을 맞아 스트라이크존을 더욱 안전한 매장으로 새롭게 단장 했다고 31일 전했다.

스트라이크존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업주와 근무 직원, 고객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필수 사항으로 권고하며, 매장 내 손 소독제와 마스크를 지원한다. 또한 공기청정기 비치는 물론 업체를 통한 정기적 건물과 내부 소독 등 철저한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했다.

매장은 방문객들에게 사전 예약제를 권고하며 타 입장객들과 분리된 공간을 제공, 방역수칙을 적극 안내하고 있다.

2021년도 한국프로야구(KBO)는 신세계그룹 이마트의 SSG랜더스 구단 창단, 메이저리거 추신수의 영입에 힘입어 야구시즌의 개막을 기다렸던 야구팬들의 기대감은 여느 때보다 한껏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직관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팬들의 발걸음이 스크린야구장으로 옮겨지고 있어 안전한 매장 관리는 필수가 됐다.

뉴딘콘텐츠 홍진표 사업부장은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스크린야구장에서 직관하지 못하는 아쉬움도 달래시고 스크린야구만의 매력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뉴딘콘텐츠는 야구팬들에게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프로야구 업계와도 동반 성장하며 새로운 놀이문화 콘텐츠의 발전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스트라이크존은 자동 타석 인식 기술이 적용되어 안전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국내 스크린야구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타격 모드는 물론 투구 모드(피칭 챌린지 모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나의 야구 스윙 모습을 현장에서 확인하고 지인들과 공유도 할 수 있는 ‘야스모(야구 스윙 모습)'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스크린야구의 재미를 더했다.

스트라이크존은 업계 유일의 인공지능과 대결할 수 있는 AI 기술을 접목해 유저가 한 팀으로 구성되어 AI팀을 상대로 한 경기 플레이가 가능하다. 인공지능 상대 모드로 게임을 할 경우 사용자가 AI팀을 대상으로 투구와 타격을 모두 즐길 수 있어 1인 플레이 시에도 몰입감 있는 경기 경험을 선사한다.

KBO(한국야구위원회),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의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 10개 구단의 CI, 구단명, 엠블럼, 선수 정보를 적용해 실제 야구와 유사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각 구단의 2021 로스터와 엠블럼은 상반기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