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야구단 SSG 랜더스 창단식 인증샷 공개 "구단주 정용진 썰품"
정용진, 야구단 SSG 랜더스 창단식 인증샷 공개 "구단주 정용진 썰품"
  • 승인 2021.03.31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SNS
사진=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SNS

한국프로야구단 SSG 랜더스 창단식을 마친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인증샷을 남겼다. 

정 부회장은 30일 자신의 SNS에 '썰품'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구단주 정용진'이라고 적힌 스크린 앞에서 앞으로 SSG 랜더스가 나아가야할 방향과 2021시즌 목표를 밝혔다. 

신세계 그룹은 이날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SSG 랜더스 창단식을 열었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은 “떨리고 가슴이 벅찬다. SK 와이번스를 잃은 인천 시민들이 신세계그룹과 랜더스를 환영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노 리미트, 어메이징 랜더스'라는 캐치프레이즈가 꿈이 아니라 현실이란 확신이 든다. 신세계 야구단은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이 고객이다. 올해 144경기(정규시즌) 이상을 하게 될 것이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가을야구를 기대했다.

정 부회장과 SSG 선수단은 창단식 마지막에 "야구의 역사를 바꿀, 신세계 야구단"을 외쳤다.

한편 새로 출범한 SSG 랜더스는 3일 홈구장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유통 라이벌’ 롯데 자이언츠와 개막전을 치른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