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학폭·데이트폭력 의혹 종결 “허위사실 인정..선처”
더보이즈 선우, 학폭·데이트폭력 의혹 종결 “허위사실 인정..선처”
  • 승인 2021.03.2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보이즈 공식 인스타그램
더보이즈 선우 /사진=더보이즈 공식 인스타그램

 

더보이즈의 선우가 학교 폭력(학폭) 의혹을 벗었다.

2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이 더보이즈 선우와 관련한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 진행사항을 밝혔다.

소속사는 “더보이즈 멤버 선우의 허위 사실 유포 건의 경우,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유포된 글이 명백한 허위 사실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라며 “또 최초 작성자의 신원을 확인한 뒤 잠시 게시되었다 사라진 글에 대한 사정을 파악해왔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당사의 사실관계에 대한 진위 확인 요청에, 최초 게시자는 학교 폭력 및 데이트 폭력과 관련해 자신이 게재한 글이 명백히 허위 사실이었음을 인정했다”라며 “자신이 글을 게시함으로써 일어날 파장을 생각하지 못하고 글을 작성한 점, 모두 자신의 잘못임을 인정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사과문과 함께 진심 어린 사과의 뜻을 전해왔다”라고 설명했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나아가 “당사와 아티스트는 글 작성자가 학교 폭력과 관련한 글을 게재한 직후 글을 스스로 삭제한데 이어, 이 같이 진심 어린 사과와 재발방지를 약속해옴에 따라 심사숙고를 거듭한 끝에 당사자를 선처하는 것으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다만 이와같이 아티스트를 상대로 한 허위 루머 및 악플에 대해서는 “법률적 방법 등을 포함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