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젠퍼시픽, 휴대·섭취 간편한 멀티비타민 '패스트 에너지' 출시
아미코젠퍼시픽, 휴대·섭취 간편한 멀티비타민 '패스트 에너지' 출시
  • 승인 2021.03.29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함량 비타민 B군 및 비타민A, C, E 등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식물영양소, 효소, 아미노산 등 부원료 함유
분말 스틱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빠른 에너지와 수분을 보충

아미코젠퍼시픽(대표이사 신용철)이 ‘패스트 에너지’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9일 전했다. 

아미코젠퍼시픽에 따르면 ‘패스트 에너지’는 고함량 비타민B군과 비타민A, C, E 등 10종의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식물 영양소, 효소, 아미노산까지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필요한 기초 영양소 공급으로 매일의 건강 밸런스를 지켜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아미코젠퍼시픽이 출시한 멀티비타민 ‘패스트 에너지’ 건강기능식품, 아미코젠퍼시픽 제공
아미코젠퍼시픽이 출시한 멀티비타민 ‘패스트 에너지’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의 함량이 높아 빠르게 활력을 더해주며, 몸을 보호하는 비타민C, E와 눈과 피부, 점막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A, 신체 대사에 관여하는 크롬, 미네랄, 타우린, 과라나, 열대과일 혼합농축분말 등의 파이토케미컬과 아미노산, 효소까지 꼼꼼하게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망고, 복숭아향의 분말 타입으로 물에 타서 섭취하는 ‘패스트 에너지’는 정제나 캡슐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개별 스틱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어디서나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마시면 빠른 에너지와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구성현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