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9’ 미란이, 그루비룸 레이블 에이리어 합류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
‘쇼미9’ 미란이, 그루비룸 레이블 에이리어 합류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
  • 승인 2021.03.2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AREA(에어리어), 하이어뮤직 제공
래퍼 미란이 /사진 = AREA(에어리어), 하이어뮤직 제공

 

신예 래퍼 미란이가 그루비룸의 레이블 AREA(에어리어)에 합류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소속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의 신설 레이블 AREA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롭게 영입된 미란이의 프로필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해 4월 싱글 앨범 ‘명탐정’으로 데뷔한 미란이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캐치하면서도 신선한 멜로디, 깊이 있는 가사로 가요계에 눈도장을 찍었고, 같은 해 Mnet '쇼미더머니 9'에 출연해 우수한 성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쇼미더머니 9’에서 미란이와 호흡을 맞춘 그루비룸은 “미란이는 프로듀서로서 가장 큰 만족감과 재미를 준 아티스트다. 함께 음악 작업을 하는 동안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느꼈고, 무엇보다 미란이의 음악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진다”라고 미란이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미란이는 그루비룸과 함께 한 경연곡 ‘VVS (Feat. JUSTHIS) (Prod. GroovyRoom)’를 통해 연일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했고, ‘한국 힙합 어워즈 2021 올해의 힙합트랙’에도 선정되며 반박 불가한 힙합 대세임을 증명했다.

놀라운 성장 속도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미란이가 앞으로 AREA에서 그루비룸과 함께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미란이는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