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생명물식품, ‘참 맛있는 세트’ 기획 특가 세일..최대 25% 할인 이벤트
신앙촌 생명물식품, ‘참 맛있는 세트’ 기획 특가 세일..최대 25% 할인 이벤트
  • 승인 2021.03.2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앙촌 생명물식품㈜, 간장∙참기름으로 구성된 ‘참 맛있는 세트’ 기획 특가 진행…인기 제품만 모아 조리법별 활용도와 실용성 높여
- △참 맛있는 세트 1호∙2호∙3호 △명작 시온 진 참기름…실생활에 유용한 알찬 구성과 함께 최대 25% 할인된 가격 선보여 눈길
참 맛있는 세트 2호(왼쪽부터), 3호, 1호 제품 이미지

 

코로나19로 인해 증가한 집콕족의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신앙촌 생명물식품은 3월 초부터 판매하던 간장과 참기름이 포함된 ‘참 맛있는 세트’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기획 특가 세일 행사를 연장한다고 25일 전했다.

'참 맛있는 세트'는 총 3종류로 준비됐으며 1호의 경우, 땅속의 자연발효 기술로 생산되는 양조 생명물간장 1병(500mL)과 국산 100%의 통참깨를 사용한 시온 진 참기름 1병(220mL)으로 구성됐다. 현재 25% 할인이 진행중이며 배송도 무료로 가능하다.

양조간장의 깊은 향을 통해 음식의 맛을 풍부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참기름병의 유량조절 뚜껑으로 참기름의 향을 유지하고 조리 시 양 조절을 편리하게 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

참 맛있는 세트 2호는 양조 생명물간장 1병(360mL)과 깔끔한 국간장 1병(360mL) 그리고 시온 진 참기름 1병(220mL)으로 구성돼 보다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호에는 양조 생명물간장 3병(각 500mL)과 국산 참기름 1병(220mL)이 포함돼 양조 생명물간장의 수요가 많은 고객에게 실속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좋다. 2호와 3호 모두 25%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실속파 고객들을 위해 시온 진 참기름 1병(220mL)을 25% 할인하고 생명물간장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앙촌 생명물식품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분들이 증가하며 식료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양조 생명물간장과 시온 진 참기름은 고객분들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더욱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 기획 특가 할인을 마련했으며 신앙촌 생명물식품은 앞으로도 엄선된 최상의 원료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앙촌 생명물식품㈜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식품을 생산하는 종합식품회사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식품㈜,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의류, 침구, 언더웨어 등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 특가 할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