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KLPGA 차세대 유망주 ‘현세린 선수’ 후원 계약 체결
골프존데카, KLPGA 차세대 유망주 ‘현세린 선수’ 후원 계약 체결
  • 승인 2021.03.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계약 기간은 올해 말까지, 현세린 프로의 안정적인 투어 활동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
골프존데카는 KLPGA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받는 현세린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현세린 프로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최대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는 현세린(20, 대방건설)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골프존데카는 현세린 프로의 서브 후원사로 참여한다. 골프존데카가 국내 선수 후원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계약 기간은 올해 말까지로, 골프존데카는 현세린 프로가 안정적인 투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후원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계약 체결로 현세린 프로는 향후 참가하는 모든 대회에 골프존데카의 거리측정기 브랜드인 ‘골프버디’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착용하고 출전한다.

골프존데카가 후원에 나선 현세린 프로는 2017년과 2018년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발탁될 만큼 검증된 실력과 뛰어난 외모를 겸비한 골프 인재로 아마추어 시절 출전한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에서 두 차례 준우승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이어 2020년 처음 출전한 KLPGA 정규투어에서 신인왕 포인트 2위를 기록하며 차세대 유망주로 떠올랐다.

골프존데카 정주명 대표이사는 “향후 미래 한국여자프로골프를 이끌어갈 차세대 선수인 현세린 프로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에 매진하는 것은 물론 마음껏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며 투어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큰 선수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훈련 및 투어 활동에 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세린 프로는 “골프존데카의 국내 첫 후원 선수로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이고 앞으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골프존데카는 전 세계 170개국, 약 4만여 개에 달하는 골프장의 거리 정보를 보유 및 서비스하고 있는 거리측정기 전문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로는 골프버디가 있다. 골프버디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내용은 골프존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15일 정식 오픈된 카카오톡 골프존데카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 내 챗봇, 상담톡 서비스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