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2022 경찰공무원 합격 전략, 3월 25일까지만 공개”
에듀윌 경찰 “2022 경찰공무원 합격 전략, 3월 25일까지만 공개”
  • 승인 2021.03.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경찰공무원 합격 전략을 전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전했다. 에듀윌 경찰의 2022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25일까지만 에듀윌 경찰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현재 에듀윌 경찰공무원 홈페이지에서 22년 경찰공무원 합격 전략을 설명하는 온라인 설명회가 진행 중”이라며 “25일 설명회 종료 후에는 다시 시청이 어려운 만큼, 일정에 맞춰 설명회 시청과 혜택을 받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경찰의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22년 새롭게 도입되는 형사법 출제 방향 및 학습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내년 개편에 맞춘 에듀윌 경찰만의 합격 전략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 경찰은 오늘(22일)까지 설명회 기간 한정, 타임 특가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독한경찰 평생패스 PLUS’와 ‘2022 경찰 확대채용패스’ 강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소문내기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에듀윌 경찰이 진행하는 2022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설명회 시청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