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기초 교재 무료 이벤트”…소방 합격교과서 배포
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기초 교재 무료 이벤트”…소방 합격교과서 배포
  • 승인 2021.03.1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소방에서 합격교과서 무료로 받아 가세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초시생이 꼭 봐야 할 가장 쉬운 기초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에듀윌 신규가입 회원이라면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총 2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비하는 최신 개정판 교재”라며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을 다루는 교재와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를 다루는 교재 총 2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에듀윌 소방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소방공무원 기초 교재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해당 교재는 2022년 대대적인 과목 개편을 완벽 대비한 교재로 초시생들의 합격을 위한 기초 학습에 큰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에듀윌 소방이 배포하는 기초 교재는 생소한 기초 용어와 개념을 쉬운 설명으로 정리하고 도표와 사료 등을 활용한 내용 구성과 상세한 해설 제공으로 초시생들이 소방 공무원 과목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돕고있다.

소방공무원 합격 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주요 취업, 공무원 커뮤니티에 소문 내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소방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커뮤니티에 게시해 준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가장 많은 게시물을 작성해 준 분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에듀윌 소방이 진행하는 ‘소방 합격교과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