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44초 분량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티저…유튜브 인기↑
임영웅, 44초 분량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티저…유튜브 인기↑
  • 승인 2021.03.0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유튜브 채널
임영웅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My Starry Love)에 대한 인기가 벌써 뜨겁다.

오늘(9일) 오후 6시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발매된다. 이 가운데 하루 전날 공개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티저 영상이 유튜브에서 8만 5천뷰를 넘어서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44초 분량으로 ‘임영웅 LIM YOUNG WOONG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My Starry Love)' Official MV Teaser’라는 제목으로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유뷰트 채널에 게재됐다.

영상에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에 대한 함축적인 내용이 담겼다.

특히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선물한 자작곡으로 알려져 일찍이 기대를 모았다. 임영웅은 지난해 TV CHOSUN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젠 나만 믿어요'와 자동차 CF 삽입곡으로 인기를 끈 'HERO' 음원을 차례로 발표하며 음원 파퉈를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또 한번 음원차트를 뒤흔들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